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지민 춤선이 가장 아름다운 스타 1위 (+ bts 지민 프로필)

by 푸린01 2021. 5. 26.

 

 

출처: BTS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공식 트윗에 오늘 올라온 글이에요. BBMA(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4관왕을 한 BTS가 '믿을 수 없는 일'이라며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네요. 다른 아이돌도 그렇겠지만 방탄소년단은 특히 더 팬들에 대한 애정이 깊은 것 같아요. 어떤 기쁜 자리에 올라가든 아미를 가장 먼저 찾는 걸 보면요.

 

또 한 가지 기쁜 기사를 발견했어요. 바로 방탄소년단 지민이 춤선이 가장 아름다운 스타 1위에 등극했다는 소식이에요.

 

출처: BTS 'Butter' official MV (HYBE LABELS)

 

국내 아이돌 차트에서 과반수(50%)가 지민을 춤선과 퍼포먼스가 가장 아름다운 스타로 뽑았네요. 2위는 방탄소년단 뷔가 38%로 차지했어요. 또 한 글로벌 투표 사이트에서는 'K-pop 아이돌 중 가장 좋아하는 댄서'에 3년 연속 1위로 꼽혔다고 하네요. 지민 군의 섬세하고 우아한 댄스 실력은 학창시절부터 도드라졌다고 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방탄소년단 지민 프로필

출처: 지민 인스타그램

 

본명: 박지민

생년월일: 1995년 10월 13일

가족: 2남 중 장남

학력: 회동초 (졸업)

윤산중 (졸업)

부산예고 무용과 수석 입학 (졸업)

한국예고 전학 (졸업)

글로벌사이버대 (학사)

한양사이버대학교대학원

종교: 무교

 

타고난 무용가 지민의 방탄 입성기

부산에서 태어난 지민은 9년 동안 임원으로 활동하고, 과고를 목표로 했을 정도로 모범생에 공부도 잘하는 학생이었어요. 그런데 어느날 무용에 관심이 생겨 예고로 진학하고자 했다고 해요. 이에 안정적인 직업을 가지길 바라셨던 지민의 아버지는 탐탁치 않아 하셨는데요. 지민이 예술 쪽에 잠재력이 있다는 학교 선생님의 말을 듣고 허락하셨다고 하네요. 

 

 

결국 지민은 현대무용을 전공하고 부산예고에 전례 없는 전체 수석으로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와우! 만약 지민군이 재능을 펼치지 못했다면 얼마나 큰 개인적, 국가적, 세계적 손실일지 모르겠네요. 그때 담임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려야겠어요.ㅋㅋ

 

고등학교 2학년 때 부산에서 열린 빅히트 오디션에 참가, 발탁되어 서울로 상경했는데요. 당시 예고 선생님들이 아이돌 하기에는 재능이 아깝다며 아쉬워 하셨다고 하네요. 솔직히 주변에서 들리는 이런 말들에 흔들리지 않고 소신대로 행동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지민군의 결단으로 서울에 있는 한국예술고등학교로 전학해,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함께 진학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마지막으로 BTS 멤버로 합류했다고 합니다.

 

다재다능 지민

지민이 잘하는 건 댄스 뿐만이 아니죠. 방탄소년단 거의 모든 노래의 후렴구를 소화하고 있고, 고음 파트는 지민 군의 비중이 크다고 하네요. 메인 댄서이자 리드 보컬, 게다가 매혹적인 눈빛으로 바라볼 땐 섹시하면서도 웃으면 한 없이 아기아기 순둥순둥한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입니다. 한 마디로 다재다능한 매력 부자네요. 본투비 연예인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지민이 보이그룹 개인 평판 29개월 연속 1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보는 이들도 지민의 보석 같은 재능과 매력을 느끼는 거겠죠? 브랜드 평판 최초이자 신기록이라고 하네요. 엄청납니다.

 

화가 많은 지민

멤버들이 '화나면 가장 무서운 멤버'로 꼽은 사람은 지민이라고 해요. 화를 안 낼 것 같은 귀엽고 순한 느낌을 풍기는데, 이런 사람이 화나면 정말 무섭죠. 멤버들이 함께 한 지 얼마 안 됐던 초반에는 화가 많았다고 하네요. 지민군이 어떤 일에 특히 화를 내는지 궁금합니다. 마침 그에 관련된 영상이 있네요!

 

그가 화날 때는 '멤버들에게 무례할 때'라고 합니다.

출처: 유튜브 에피소드방탄

 

 

이상으로 춤선이 아름다운 타고난 무용가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프로필 부터 학력사항, 방탄소년단 입성기까지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저는 입덕한지 아직 오래되지 않아서 정보 하나하나가 새롭네요. 앞으로도 진정성 있고 소신 있는 활동 이어가 주시길 바라요.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인간 비타민단, 방탄소년단! 다음엔 다른 멤버로 찾아뵐게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