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배우, 작가 소개

놀면뭐하니 김남길 이상이 송중기 지석진 정체 발각!

by 푸린01 2021. 5. 2.

요즘 정말 즐겨보고 있는 예능인데요, 놀면뭐하니. 김남길 송중기 정체가 도대체 누구일까요. 모든 멤버가 궁금하지만 특히 김남길은 *탑 100귀를 가진 유야호가 꼽은 원탑 메인보컬인데요. 그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답니다. 송중기 정체는 조금 충격적인 결과네요. 어떤 분은 '편견이 이렇게 무섭다고'ㅋㅋㅋㅋ 송중기라는 이름이 주는 이미지, 느낌과 많이 다르네요.

 

 

송중기 = 지석진 !?

결론부터 말하자면 김남길은 배우 이상이님, 송중기는 지석진님이었습니다. (두둥! 왠지 동네 형 같은 친숙한 느낌이긴 했지요.)

 

지석진님 이렇게 웃기신지 몰랐어요. 말씀도 잘하시고 노래실력도 괜찮..으신 것 같은뎈ㅋㅋㅋ

 

출처: mbc 공식 채널

 

지석진님은 유야호가 오디션 볼 때 아셨을 것 같아요. 어떻게 모르나요.ㅋㅋㅋ 두분이 함께한 프로가 얼마나 오래되었는데^^ 연령대가 좀 있으시냐고 물었더니 91년생이라고 답했지만 느껴지는 그의 연륜.... 다이너마이트 부를 때 빵터졌어요.ㅋㅋㅋㅋ

 

 

 

김남길 = 이상이 !!

 

출처: 이상이님 인스타그램

 

이상이님은 블라인드 오디션 볼 때 놀랐습니다. 저 분 목소리를 싫어하는 여성분이 있을까요? 담담한데 감성적인데 감미로운데.. 뭐지, 너무 다 갖췄잖아요!ㅋㅋㅋ 특히 저는 '어쩌다' 부르실 때 충격받았답니다. 노래를 어찌 저렇게 잘하시는가..?

 

 

유튜브 댓글을 봐도 음원 제작 시급하다고 하고요. 이상이님의 감미롭고 듣기 편안한 목소리에 많은 분들이 감명 받으셨나봅니다. 어떤 분은 '여자가 좋아할 목소리'라고 하는데요. 그런 것 같기도 한데, 또 담담하고 감미로운 목소리 좋아하는 남자분들도 많으니까요. 대표적으로 제 남친은 이석훈씨 되게 좋아하는데, 이 분도 그렇게 파워풀하고 터프한 보컬은 아니잖아요? 호불호는 성별로 가려지지 않는 것 같아요.

 

출처: mbc 공식 채널

 

SG 워너비 분들이 직접 테스트하시면서 '와 이 분 노래 잘하신다. 뮤지컬 배우일 것 같다.'고 하셨는데 정말이더라고요. 역시 가수는 가수가 알아보네요. 이상이님 프로필을 보니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했더라고요. 드라마 출연보다 뮤지컬 출연을 더 많이 하셨고, 더 오래 전부터 하셨어요. 우리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건 아마 <동백꽃 필무렵>과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아닐까 싶어요.

 

재주도 많으시더라고요. 고등학교 때 친화력을 기르기 위해 탈춤을 배우셨다고ㅋㅋㅋㅋ 좀 특이하네요. 친화력을 기르기 위해 탈춤을 배우는 분은 처음 봤어요.ㅋㅋㅋㅋ

 

 

지금까지 코로나 시국의 핵꿀잼 예능,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 김남길 송중기 정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유야호가 msg 워너비 최종 멤버로 누구를 선발할 지 너무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김남길 이상이님 응원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