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아모르파티 김연자 나이, 결혼 소식, 남자친구, 이혼 정보 모음

by 푸린01 2021. 5. 24.

 

아모르파티로 4년 만에 역주행 신화를 쓰신 가수 김연자 선생님의 나이, 결혼 소식, 남자친구 정보, 이혼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여러 정보를 모아모아 간단하고 핵심이 담긴 모음 글을 작성했으니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왼쪽은 김연자 선생님의 리즈시절!

 

김연자 선생님의 나이

김연자 선생님은 보기만 해도 밝고 기분 좋은 느낌, 순수하고 맑은 느낌이 드는 동안 외모를 가지고 계신데요. 60이 넘은 나이시더라고요! 정말 그렇게 안 보이시는데 말이죠. 김연자 선생님은 1959년 1월 25일생으로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나셨고, 만으로 62세라고 하십니다. 파워넘치고 긍정적인 김연자 쌤, 저는 50대이신 줄 알았어요.

 

 

그녀의 결혼 소식 (경축!)

예비신랑 홍상기 대표. 출처: 전지적 참견시점

김연자 선생님이 결혼을 하신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옵니다. 최근 예능 '전지적 작가 시점'에 출연하셔서 남자친구를 최초 공개하셨으며, 다른 예능 '강호동의 밥심'을 통해 매니저이자 오랜 친구, 그리고 연인인 홍상기 대표님과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발표하셨습니다. 또 다른 예능 프로인 '티키타카'에서는 예비 신랑님이 가수 이석훈 님의 팬이라며 두 분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홍상기 대표님과 김연자 가수는 거의 10년 동안 동거 생활을 이어왔다고 하네요. 이제는 "결혼 하고 싶다"고 밝히셨습니다. 가을에 결혼 예정이라고 해요.

 

남차친구 홍상기 대표님

두분은 고향 선후배 사이로, 50년 전부터 인연을 이어오셨다고 해요. 현재는 가수 김연자 님이 소속되어있는 홍익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김연자 님의 매니저로 활동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김연자 선생님이 이혼 직후 일본에서 귀국하였을 때 한국 가요 트렌드에 적응하면서 어려움을 겪었는데요, 홍상기 대표님께서 많은 도움이 되어주어 인연을 이어갔다고 하네요. 김연자 님보다 7세 연상이라고 합니다.

 

 

과거 송대관 폭언 의혹과 탈세 의혹이 있었는데요. "어떤 여가수의 매니저가 나에게 폭언을 했다"며 송대관 가수가 폭로한 사건입니다. 송대관님은 스트레스를 받아 병원에 입원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홍상기 대표는 '억울하다'며 송대관 씨와 명예훼손으로 법적 공방을 다투기도 했습니다. 

 

과거에 이혼 했던 이유

김연자 선생님의 과거사는 마음이 아픕니다. 19살 어린 나이에 일본으로 건너가 활동하며 수천억대 자산을 이루었는데요. 당시 김연자님의 매니저, 프로듀서, 지휘자로 활동하던 재일교포 김호식과 23세의 어린 나이에 결혼하게 됩니다. 김호식님과의 나이차이는 위로 18살 차이였습니다. 김연자 선생님 어머니와 2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었습니다. 김연자님이 원했지만 남편 김호식이 원하지 않았다는 썰이 있습니다. 결국 그녀는 30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대체 왜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이때 위자료를 한 푼도 받지 못하고 수천억대 자산을 잃었다고 합니다. 돈 관리를 전적으로 남편에게 맡겼다고 해요. 외모와 분위기를 보면 김연자 선생님의 순수함이 묻어나는데, 역시 계산적이고 결핍이 많기 보다는 사람을 잘 믿고 관대한 편이신 것 같아요. 이렇게 소송 결과가 나왔는데도, "결혼 전에 한국에 마련해 둔 작은 건물과 집이 있다. 그래서 살만하다" "제 운명이었다"고 입장을 밝히셨다네요. 존경스럽습니다. 인간이란 잃은 것은 더 크게 기억하는 본성이 있는데, 그걸 거스르는 멘탈 강자이신 것 같아요.


홍상기 대표와 김연자 가수가 싸우는 유일한 때는 술에 관한 거라고 해요. 김연자 선생님은 술을 좋아하셔서 술자리에 늦게까지 있기를 바라시는데, 홍상기 대표는 술과 담배를 안하셔서 빨리 귀가하길 바라시나봐요.^^ 뭔가 귀여운 사랑 싸움 같아서 그마저도 보기 좋네요. 

 

 

믿었던 사람에게 신뢰와 사랑을 보냈던 만큼, 얼마나 큰 배신감과 상처를 받으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이라는 아모르파티의 가사처럼, '사랑'을 최우선으로 하며 두분 평생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화면에서 볼 때마다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인간 비타민, 김연자 가수님!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이 넘치는 맑은 분!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40, 50, 60대 엄마 선물 추천 BEST 6개

윤여정 배우 오스카상 수상작 영화 미나리 추천해요

송중기 배우 빈센조 이후 차기작은 영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