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마음에 담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후속 조선구마사 , 시즌 2는 언제 방영할까

by 푸린01 2021. 1. 5.

스카이캐슬 + 부부의세계 = 펜트하우스

요런 공식이 성립된다네요ㅋㅋㅋ

 

포스터에도 깊은 의미를 담아..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특히 중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내용이 좀 무섭기도 하고요.

불륜, 살인, 부정입학 정말 모든 막장요소가

다 들어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10여년 전 안방을 뒤흔든 아내의 유혹 기억하시나요?

 

그 드라마 작가님이 바로

펜트하우스 작가라는 사실..

작가님 막장드라마 만렙..♡_

 

내딸, 금사월처럼 따뜻한 드라마도 쓰신답니다 :)

 

 

드라마 세트장이 워낙 럭셔리해서 그런지

제작비만 회당 6억 이상, 총 300억 이상이 들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헤라팰리스는 실제 건물이 아니고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었대요 :)

 

아! 그래서 제작비가 많이 들었나봐요!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일은?

펜트하우스 후속 에 대한 관심도 굉장한데요. 

펜트하우스는 시즌3까지 계획되어 있고

현재 시즌2 촬영 중이라고 해요.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일은 대략 1월말, 2월초.

(2021. 2월 5일 예정이라네요)

 

현재 방영 중인 SBS 날아라 개천용의

후속작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기존에 월화였던 편성표를

금,토 10시로 옮긴답니다.

 

ㄷㄷ..인기가 어마어마 한가봐요.

 

 

사망한 것으로 보이는 심수련역(이지아)도

대본리딩 현장에 참여했다고 하니

아마 시즌2에 계속 등장하려나 봅니다.

 

시즌1은 21부작이었지만

시즌2,3은 12부작으로 구성될 예정이라네요!

 

 

 

SBS 월화드라마 후속작은?

2021 SBS 드라마 라인업은

모범택시, 조선구마사, 홍천기인데요.

 

펜트하우스 후속 작품으로는

조선구마사 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출연진만 봐도 기대가 됩니다.

 

우와! 좀비물!

 

조선구마사 줄거리 요약: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방송일은 펜트하우스 종영 직후가 아닌

2달 정도 쉬고 3월부터 시작입니다.

 

요즘 좀비물이 유행인 것 같아요.

스위트홈, 킹덤 등이 생각나는 작품입니다.

 

(실제로 킹덤 표절 의혹이 제기되는 것 같네요.

자세히 모르지만 모방없는 창조는 없으니..)

 

저는 킹덤을 너무 재밌게 봐서 그런지

조선구마사가 참 기대됩니다.

장동윤 배우를 좋아하기도 하고요!

 

<조선구마사> 출연진 목록

 

오늘이 펜트하우스 시즌1 마지막 방영이군요.

마지막까지 즐겁게 시청하시길 바래요 :)

 

펜트하우스 후속 작품 <조선구마사>보다

펜트하우스 시즌2가 먼저 시작하지만..ㅋㅋ

(배우 스탭들 부지런하당...)

 

펜트하우스 시즌1 정주행하고

시즌2 본방보면서 기다리렵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줄거리 요약과 인물관계도 한 눈에

펜트하우스는 무슨 내용이야? 라고 물어보면 한마디로 이렇게 답할 것 같아요. 스카이캐슬 + 부부의세계야~ㅎㅎ 오늘은 줄거리 요약과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총 몇부작인지에 대해 알아보겠

chejakka.tistory.com

 

댓글